골동품계 거두 최익현 진품 경매에서 일어난 사건을 조사하며 시작
‘침묵의 설산’ 시리즈 및 ‘섣달 그믐날 밤’ 임무 완료 후 보상 획득 가능
기간 한정 여신의 그림자에서 이벤트 한정 카드 획득 확률 증가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오는 12일 기간 한정 콘텐츠 ‘속세 속 흩날리는 눈보라’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간 한정 콘텐츠는 눈 덮인 강산에서 고풍스러운 테마로 진행되고, 골동품계의 거두 최익현의 진품 경매에서 일어난 사건을 조사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침묵의 설산’ 시리즈의 메인 및 서브 임무를 클리어하면 ‘호랑가시 편지지’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벤트 한정 배지 및 R 카드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건의 배경인 산장에서 손님들을 조사하고 산장 본채의 각 건축물에서 소장품을 획득하면 해당 손님의 소장품 스토리를 해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섣달 그믐날 밤’에서 기간 한정 임무를 완료하여 획득한 ‘꿀 곶감’을 여신의 눈물·한정판, 이전 시즌 이벤트 한정 SR 카드 및 ‘포동포동 경단 대작전’ 이벤트 R 카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네 남자 주인공의 ‘눈보라 테마’ 의상 및 ‘연극 무대’ 배경, ‘고택’ 배경을 외형 상점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신의 그림자가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어 ‘여신의 눈물·한정판’ 또는 ‘여신의 눈물·속세’를 사용해 속삭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 한정 카드 강혁 「꿈속 그림자」, 백은후 「야생 덩굴」, 윤노아 「빛의 신부」, 유신우 「화당춘」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미해결사건부 ‘속세 속 흩날리는 눈보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