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허니 블러드'가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COWON 품안에서 스토리 게임으로 다시 태어난다.

원작인 웹툰'허니 블러드'는 무당의 딸로 학교에서는 왕따를 당하던 주인공 '신내림'이 수학여행에서 자신을 괴롭히는 무리로 인해 억지로 폐교안에서 부적이 붙여진 장롱을 열게 되면서 뱀파이어 '페테슈'를 만나 달달한 위로를 받아 용기를 찾아가는 스토리의 한국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허니 블러드' 모바일 게임은 스토리 게임으로,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 라인과 그 외 다양한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스페셜 에피소드를 이용해 풍부한 구성을 이루고 캐릭터 보이스를 적용시켜 생동감 있게 구현된 Live2D 애니메이션과 스탠딩 일러스트로 높은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은 게임으로 개발중이다.

다수의 유명 게임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이호산(페테슈), 김연우(송진아), 정유정(신내림,삼미), 정의진(이무진,이효열), 김혜진(박미나, 신내림엄마) 성우가 참여하여 원작 웹툰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을 살린 보이스 연기를 선보였다. 성우 팬들과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공식 트위터(@cowonHoneyBlood)와 유튜브를 통해 캐릭터의 목소리를 공개 예정이다. ​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