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에피소드 13-2 ‘운명의 여흔-대답없는 기도들’ 추가
캐릭터 육성에 용이한 ‘가디스 장비 시스템’ 업데이트
8월 19일까지 캐릭터 성장 이벤트 ‘개편한 성장지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여름을 맞아 ‘개편한 세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신규 에피소드 13-2 ‘운명의 여흔-대답없는 기도들’을 추가했다. 450레벨부터 신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용병단 증표’ 등을 획득 가능한 신규 지역 ‘아샤크 지하 감옥’, ‘아샤크 지하 감옥 격리 구역’을 선보였다.

캐릭터 육성에 용이한 ‘가디스 장비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가디스 장비’는 46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고 기존 ‘440제 레전드 장비’ 대비 30% 더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다. ‘가디스 장비’는 강화에 실패해도 강화 수치가 내려가지 않고 일정 비율로 실패할 때마다 다음 강화 성공 확률이 증가하여 보다 육성에 용이하다.

이와 함께, ‘가디스 장비’ 제작,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 ‘성자의 기도소’를 추가했다. 파티 플레이를 통해 ‘바실리사의 비늘’, ‘성자의 기도소: 대박 실버 상자’, ‘[Lv.460] 강화 보조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대적인 개편 작업을 진행했다. 캐릭터 육성에 큰 비중을 차지하던 ‘상급 강화 특성 아츠’에서 요구하는 ‘신비한 서’ 사용량을 기존 대비 75% 줄였으며, 무기의 최대 대미지를 확장하는 등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넥슨은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한 ‘개편한 성장지원 이벤트’를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경험치 획득 아이템 ‘경험의 사과 3개’을 제공하고, 주말마다 ‘경험의 황금사과 3개’를 지급한다. 또, 에피소드를 한 번에 클리어할 수 있는’에피소드 클리어권 패키지’를 지원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개편한 세상’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