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의 ‘마신’, 녹스게임즈의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총 3종 게임 추가
매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운영 중인 웹게임 전문 포털 ‘RPG 매니아’가 웹게임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화)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은 ㈜제이앤피게임즈의 ‘마신’과 자사게임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총 3종이다. 

지난 10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마신’은 성인을 위한 하드코어 삼국지를 표방한 웹RPG게임이다. 기존의 삼국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구성하여 위, 촉, 오 3개 국가의 대립을 바탕으로 한 대결 시스템과 참장대 던전, 관문통과 던전, VIP 던전 등 다양한 성장 콘텐츠가 주요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각종 퍼즐요소를 접목하여 콘텐츠 공략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녹스게임즈의 ‘환성온라인’과 ‘검색온라인’도 ‘RPG매니아’에서 즐길 수 있다. 중국 인기 작가 곽경명의 소설과 드라마 ‘환성’을 원작으로 한 ‘환성온라인’은 드라마 속 스토리를 게임 내에 그대로 재현해 냄은 물론 캐릭터 중심의 콘텐츠와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생 시스템’이 주요 특징이다. 국내에는 11월 초 런칭 했으며, 이후 유저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액션RPG장르의 ‘검색온라인’도 플레이할 수 있다. 수많은 장수 마법카드를 수집하며 카드 수집의 재미도 느낄 수 있고, 대규모 PK이벤트시에 전투의 리듬에 따라 자유롭게 무기를 전환하며 ‘공성쟁패’, ‘무혼시스템’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초 녹스게임즈에서 처음 선보인 ‘RPG매니아’는 한 번의 캐쉬결재로 회사와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웹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오로지 웹게임만을 위한 전문 포털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게임 3종 외에 녹스게임즈의 ‘대천사온라인’, ‘아재온라인’, ‘PC온라인’, ‘블러드온라인’, ‘운명온라인’ 그리고 나라게임의 ‘RPG온라인’, 팡게임의 ‘천상연’과 ‘제왕쟁패’, ㈜아라카의 ‘대박서유기’를 서비스 중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에 추가된 제이앤피게임즈의 ‘마신’과 자사게임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은 성별과 연령층에 상관없이 꾸준히 인기를 끌 수 있는 게임이다.”며 “다양한 웹게임을 즐기고 싶은 웹게임 매니아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매월 진행하고 있다. RPG매니아 회원가입 후 게임을 플레이 하거나 SNS에 ‘RPG매니아’를 홍보하는 글을 게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1만원 문화상품권을 매달 선물하고 있다. 당첨자는 매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