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iNTER(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먼저 상점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액세서리 보급상자’를 업데이트한다.

‘액세서리 보급상자’는 수백 개의 액세서리가 들어 있으며 불꽃의 환수에서 떨어진 팔로 만든 건틀릿 ‘피어스 블레이즈‘와 뱀파이어의 군주가 착용했다고 전해지는 ‘뱀파이어 로드’ 등 4종의 액세서리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유저들이 힘을 모아 NPC를 쓰러뜨려야 하는 ‘보스 레이드 럼블 모드’를 개편한다. 신규 보스 NPC ‘불의 수호자 하우레스’가 추가되며, 기존에 출시된 보스 NPC들은 더 많은 유저가 보상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든 공격력이 약 20% 감소하여 이전보다 쉽게 쓰러뜨릴 수 있다.

또한, 낙엽이 떨어지는 노천 목욕탕에서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신규 맵 ‘노천탕’을 추가하며 맵에 배치되어있는 자판기를 부수면 대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물약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1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로그인 시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는 합성 소재가 포함된 ‘지옥 보물상자’ 5개를 지급하며, 5,000pts 획득 시 상점 판매 액세서리 3종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