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출시 후 2개월간 웹게임 분야 랭킹 1위를 차지한 대작게임
7월 7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CBT 사전가입 이벤트’ 진행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 게임포털 녹스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대천사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수) 밝혔다.

녹스게임즈의 신작 웹게임 ‘대천사온라인’은 2015년 10월에 중국에서 ‘대주재’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던 3D 웹기반 MMORPG이며, 국내에서도 유명한 ‘대전신 온라인’과 ‘패왕전 온라인’ 개발사의 최신작이다. 중국 출시 후 유명 웹게임 플랫폼에서 2개월 간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서버 오픈 첫 달 90억, 둘째 달 150억, 셋째 달 180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현재에도 약 2,000개의 서버를 운영하면서 10~20위 권 내의 순위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는 게임이다.

’대천사온라인’은 마신족을 저지하기 위해 모인 다섯 종족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유저들에게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현존하는 웹게임 중 최고라고 인정받고 있는 웅장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로 타격감을 극대화하고, 클라이언트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점 변경 및 일러스트도 함께 지원한다.

또한, 특정 콤보에 달성할 때마다 특별한 효과 및 능력치를 부여하는 콤보 시스템, 외형에 따라 필살기 및 특수 스킬이 달라지는 특수 외형 지원 등 다른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중무장했으며,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맵에 따라 변경되는 BGM이 색다른 긴장감을 조성하는 것도 ‘대천사 온라인’의 장점이다.

이외에도 장비강화, 탈것 강화, 날개 강화, 신령시스템, 특수 스킬, 신무 시스템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제공하며, 필드보스, 개인보스, 세계보스, 보스의 탑 등의 보스시스템을 제공하고, 계곡던전, 디펜스던전, 용암던전, 스토리 던전 등의 던전시스템도 제공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하고 있다.

‘대천사온라인’은 7월 7일(목)까지 ‘CBT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천사에게 전하는 메시지!’, ‘출석체크 이벤트’ 등 ‘ 홈페이지(http://arc.noxgame.kr/)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높은 퀄리티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개발사의 최신작인 ‘대천사온라인’을 국내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중국대륙을 평정한 게임인 만큼 국내 유저분들께도 충분한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