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레벨 달성 시 참여 가능한 최고난도 신규 던전 ‘무저갱’ 업데이트
퀘스트 클리어 시 ‘악몽 여왕의 비상’ 등 고급 아이템 제작 가능
유저 편의성 높이기 위해 ‘코스튬 보관함’ 등 ‘옷장’ 시스템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에 최고난도 신규 던전 ‘무저갱’을 추가했다.

‘무저갱’은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한 최고난도 던전으로, 최고레벨(70) 달성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무저갱’ 퀘스트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여왕의 손거울’ 등을 모으면 ‘악몽 여왕의 비상’, ‘쇄도의 갈퀴 날개’ 등 신규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일까지 출석 횟수에 따라 ‘바니 소형 통돌이’, ‘유니온 기어 윤활제’, ‘품질 보증씰’ 등을 선물하고, 주말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고급 액세서리 랜덤 상자’, ‘대성공의 기운’, ‘헤어 2성 랜덤상자’ 등을 지급한다.

한편, 코스튬을 수집하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코스튬 보관함’과 ‘코스튬 저장소’ 등 ‘옷장’을 도입했다. ‘코스튬 보관함’에는 최대 1,000 개의 코스튬을 장착 부위별로 보관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를 포함한 코스튬 세트를 ‘코스튬 저장소’에 미리 등록해두었다가 필요 시 캐릭터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클로저스의 신규 던전 ‘무저갱’ 및 ‘옷장’ 시스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