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인장, 새로이 구성된 보상체계, 경험치 확대 등 던전만의 매력 느낄 수 있어 
대규모 개편 기념 이벤트와 함께 보상 확대
로한이 인기 콘텐츠 개편을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엘레멘탈 2019 대규모 개편과 함께 보상 대폭 강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레멘탈 던전은 로한의 대표 던전 중 하나로 속성에 따른 상성, 던전 종료 후 제공되는 룰렛 보상, 아이템 획득 등 다양한 보상 체계로 로한 유저들에게 인기 콘텐츠 중 하나이다. 이번 대규모 개편에서 우선 엘레멘탈 던전을 위한 신규 인장이 등장한다. 새롭게 개설된 용사의 인장 패키지 퀘스트를 통해 용사의 인장 조각을 획득 가능하며, 강화석을 이용하여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 퀘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인장을 얻을 수 있게 했다. 이어 던전 완료 후 초월의 근원, 중급 황급 돼지, 강화 보존석 등 룰렛 보상이 변경되었다. 마지막으로 던전 클리어 후 보상 경험치를 50% 이상 대폭 상향 조정 통해 경험치 보상을 늘렸다. 

로한은 이번 엘레멘탈 던전 대규모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 완료 후 얻은 엘레멘탈 코인으로 교환상점들 통해 성장의 주문서, 엘레멘탈 속성 주문서, 용사의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20일 이후에 신규 생성된 모든 캐릭터에는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패키지를 모든 캐릭터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VIP 골드 등급 서비스와 무료 아이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로한의 대표 던전인 엘레멘탈 던전 리뉴얼을 시작으로 올 한 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편과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엘레멘탈 던전 대규모 개편과 관련된 내용은 로한(www.rohan.co.kr)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