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69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19-12-11 16-21-45-914.jpg

블소에 선계 지역이 열리면서 새로운 스토리도 나오고

선도원이라는 던전도 열렸더라구요ㅋㅋ 몬스터 컨셉도 그렇고

배경도 마음에 들어서 퀘스트 밀면서 선계지역으로 가고 있네요.

선계에서는 진서연이 착한 역할이라는데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갈지...


bandicam 2019-12-11 16-30-35-822.jpg
bandicam 2019-12-11 16-43-23-733.jpg

메인 퀘스트를 밀면서 홈페이지에서 봤던 강산이가 나왔더라구요ㅋㅋ

직접 보니까 뭔가 신기하면서도 이제 좀만 더 하면 

선계 도착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기대되네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9015
183666 리니지2m 30을 넘기면서 생긴 먼지팁! 하수구성대 12.16 276
183665 오늘의 모배그! 갓갓갓벡터 12.16 274
183664 그냥 이건 PC게임임;; 행복한나룸 12.16 727
183663 요즘 컴터 키면 무조건 같이 켜는거... 1 CADUCEUS 12.16 498
183662 이번주 주말 피시방 전부 가면 모그모그 귀걸이다! 코코라바 12.14 388
183661 갤럭시스토어가 좋긴좋네요 1 1 화이트리안 12.13 311
183660 선도원 빨리 가보고 싶네요ㅋㅋ 타카 12.13 356
183659 진짜 이 정도면 다음 영상들이 기대되네요 ㅎㅎ 하수구성대 12.12 224
183658 배그모바일 하는분들 희소식! 화이트리안 12.12 314
183657 파판14에 신규 잡이랑 종족 생겼는데 퀄리티가...ㄷㄷ 2 타카 12.12 507
183656 달빛조각사 호감도 생긴거 신기하네유 ㅋㅋ 애베베베이 12.12 287
183655 칠흑 세계의 민필리아는 상징자체가 다르구나 코코라바 12.11 395
183654 리니지2 엘코인 상점에서 16주년 기념 상자가 16코인? 1 애베베베이 12.11 643
183653 드디어 월보 때려잡았다! 하수구성대 12.11 225
» 새로 열린 선계 지역 뭔가 엄청 기대되네요ㅋㅋ 타카 12.11 369
183651 와 V4 PC모드 개 지린다;; 2 1 행복한나룸 12.12 409
183650 도롱충이? 이건 또 처음보네.. 무혼치 12.11 292
183649 아 에어팟 프로 당첨 되고 싶다 ㅠ 2 행복한나룸 12.11 306
183648 린2M은 퍼플 사람들이 제일 착한듯...ㅋㅋㅋ 타카 12.10 293
183647 아 모마 신맵 겁나 재밌네요 ㅋㅋ 1 행복한나룸 12.10 36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89 Next
/ 9189
기대만큼 잘 나온 듯
bar
1 (2%)
기대엔 좀 못미치지만 대체로 만족
bar
5 (11%)
그냥 그렇다. 보통이다.
bar
4 (8%)
기대 이하이고 별로다.
bar
7 (15%)
완전 실망함
bar
28 (62%)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