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17 추천 0 댓글 0

177189_142322_214.jpg

캐릭터도 94때부터 나오는데 시리즈가 많아서 계속해서 업뎃 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킹오파가 대전액션게임이 원작인 만큼 액션성을 어떻게 뽑을까 

걱정도 했는데 베이스는 알피지여도 액션감은 살아있네요

무엇보다 게임내 캐시인 보석도 많이 퍼줘서 초반에 케릭터 맞추는 것도 

그리 어렵지는 않구요 리더스킬이라는게 있어서 굳이 어떤 케릭만 고집하지 

않아도 골고루 잘 키워놓으면 게임진행시 유리하네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2121
183164 소울아크 진천군이 강해져서 좋네요. 만렙스핏 05.20 176
183163 미소녀는 사랑입니다 기염둥이 05.17 282
183162 궁금해서 내용 나중에 봐야할 듯ㅋㅋ 2 여물통 05.17 437
183161 이번 픽업 대박 아닌가요..? 타카 05.17 190
183160 레벨 좀만 올리면 음산하 갈 수 있을 듯 1 깨끗한나나 05.17 333
183159 며칠만에 다시 들어온 트라하.. 디씨이즈물맨 05.17 195
183158 [경기게임아카데미 오픈세미나] 얼리스프링 민주영 국장님과 함께하는 게이머 홀리는 게임마케팅 Josu 05.16 94
183157 랭킹 1위분의 화려한 포메이션 ㄷㄷ 새싹이 05.16 486
183156 설경구 형님... 구름나래 05.15 210
» 킹오파 올스타 타격감 좋네요 호바오 05.15 117
183154 스타리라 열심히 캐릭터 육성 중 입니다. 2 믹딕키 05.15 227
183153 스타리라 힐링되는 캐릭터를 찾았다. 만렙스핏 05.14 228
183152 블소레 이제 풀 사양으로도 깔끔 ㅋㅋ 1 깨끗한나나 05.13 301
183151 아 정말 빨리 해보고 싶네요 ㅎㅎ 하수구성대 05.13 234
183150 파판 시작해볼려고요! 2 코코라바 05.13 291
183149 신령의숲~클베 테스트 모집 중! 1 새싹이 05.13 291
183148 온프 정말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ㅎㅎㅎㅎ[아스가르드] 사토마사오 05.10 139
183147 얼티밋풋볼클럽 이건 패스만 잘해도 ㅋㅋ 깨끗한나나 05.09 343
183146 타코리뷰의 소울아크 리뷰..ㅋㅋ 1 화이트리안 05.09 322
183145 이번 블소레 개선 사항으로 던전 혼자 플레이 가능하게 만들었는데 1 깨끗한나나 05.08 40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60 Next
/ 9160
~2019-05-29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