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6488 추천 0 댓글 0



1.png

우선, 1단계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리겠습니다. 

패스트 무빙은 총사에게는 물약 값을 아낄 수 있는 스킬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1단계부터 총사는 사냥에 최적화된 스킬들로 구성되어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멀티샷과 윈드밀샷의 경우 범위 공격으로 보여지며 다수의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보다 사냥이 빨라 보일 수 있곘네요.

더블샷은 대상 한 명에게 빠르게 2발의 총알은 영사하는 만큼 집중딜이 되며, 대신 마나 소모가 심해 보입니다.

2.png

2단계부터 총사의 진가가 보여질 것 같습니다. 

패스트 무빙에서 벗어나 스피드 마스터로 3단 이동속도 가속 효과를 스킬만으로 쓴다는 자체가 굉장하죠.

셋팅 업 또한 총사의 생존력을 더 올려주기 때문에 공성전 또는 PvP에 좋아보입니다.

아직 히든 스킬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확실히 좋다는게 확 느껴지죠?


3.png

무엇보다 눈에 띄는 그리고 영상에서 감탄을 금치 못했던 스킬이 드디어 모습을 들어냈습니다.

바로 대시입니다. 

기존 리니지 캐릭터 또는 몬스터에게서 볼 수 없었던 대시입니다.

이 스킬 존재만으로도 총사 플레이를 꼭 해야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 번 하게되는 스킬입니다.

데스 스나이핑 << 이름만봐도 왠지 장거리 공격이 가능할 것 같아 공성전에 좋아보이네요.


4.png

이제부터는 총사가 상대에게 걸린 버프를 제거하거나 제압할때 쓰는 스킬들이 슬슬 나오게됩니다.

마법탄: 그랩이 제일 눈에 띈띄네요.

히든 스킬은 이전 스킬과 연동 될까?? 라는 분위기도 얼핏 드네요.


5.png

포커스업을 보고 총사는 DEX가 아니라 INT 캐릭인가 싶기도 합니다.

DEX 캐릭이라기엔 너무 뻔하고 마법 총탄을 쓰니 INT일수도 있겠다 생각되죠.

사일런스는 마법 클래스에게는 너무나도 치명적으로 보이네요.


6.png

스턴 두 개와 히든 스킬..

하나는 아군에게 유용하거 또 다른 하나는 적군에게 스턴을 먹일 수 있는 상당히 좋은 스킬들입니다.


하나 같이 다 좋아보이는 까닥은 제 기분탓이겠죠?? ㅎㅎ

확실히 좋다고 생각되는 스킬들은 생각보다 패널티가 있을 거고 거기에 따라서 맞춰가야겠죠.

그래도 스킬들만 보고도 총사가 어떤 플레이를 할지 또는 어떤 캐릭터인지 자세히 알아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