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 온라인이 여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디지몬 유저라면 누구나 도전하고 싶은 상위 궁극체인 듀크몬크림존모드, 반쵸레오몬, 킹에테몬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그 가운데 ‘듀크몬크림존모드’는 애니메이션 원작에서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디지몬이기에 많은 유저들이 설렘으로 기다려온 업데이트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듀크몬의 라이딩인 ‘그라니’도 추가될 예정이며 테이머와 디지몬의 만렙이 상향됨과 동시에 신규맵 디지몬미궁 1,2,3,4층이 첫 선을 보이게 되어 고레벨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이밖에 기존의 디지몬을 더욱 강력한 디지몬으로 탄생 시킬 수 있는 디지몬 강화 시스템도 선보이게 된다.

또한 평일에는 150%의 추가 경험치를, 주말에는 300%의 추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는 화끈한 추가 경험치 이벤트와 모든 유료 상품을 반값으로 할인판매 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어 모든 유저들이 부담 없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게 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는 7월6일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7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여름 이벤트는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고 디지탈릭(대표 김동성)은 밝혔다.

디지몬마스터즈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여름 이벤트에 대한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