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인기 차트 순위 2위 진입
풍성한 가을 축제 이벤트 개시
빠른 호쾌한 액션과 착한 유료화에 대한 유저 호평 이어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디제너레이션엑스(대표 정재상)에서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 “다크 히어로 대쉬”가 정식 론칭을 시작으로 유저들 사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다크 히어로 대쉬”는 현재 구글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빠르게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 게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이유는 기존 방치형 게임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게임성과 유저 요구 사항에 맞춘 서비스 때문으로 확인된다. 이와 함께 구글에서도 게임성을 인정받아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었다.

특히 유저들은 “다크 히어로 대쉬” 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2D 도트 그래픽과 사운드, 전략적인 5가지 무기와 스킬의 조합, 그리고 빠른 속도감과 경쾌한 타격감에 대해 방치형 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하고 있다. 동시에 착한 유료화로 인해 부담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어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예상을 뛰어넘어 많은 분들이 ‘다크 히어로 대쉬’에 관심을 갖고 성원해 주셔서 운영진 모두 감사하고 있으며, 추석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더욱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다크 히어로 대쉬"의 추석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크 히어로 대쉬"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Dark_Hero_Dash/hom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