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신규추가 지역 중심 월드맵 공개
9월 15일 CBT 테스트 진행 예정

<매드월드 -Age of Darkness->의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월드맵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는 마을, 던전, 필드를 미리 둘러보자.

7일 주식회사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하드코어 다크판타지 MMORPG <매드월드 -Age of Darkness->의 CBT 월드맵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이번 CBT에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과 게임의 핵심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적막의 궤도를 중심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영상 처음에 등장하는 폐기장 외곽 지역은 게임의 프롤로그에서 유저가 가장 처음 접할 수 있는 신규 지역으로 게임의 그로데스크함과 전반적인 세계관을 가늠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후 등장하는 유물공방과 끝자락은 적막의 궤도 지역과 연결되는 신규지역으로, 게임의 시나리오를 더욱 심도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NPC와 퀘스트로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적막의 궤도는 게임의 배경인 이즈마엘의 고대문명 시절 악마들에 의한 만일의 때를 대비하여 만들어둔 지하 도시로 인류의 피난처 역할을 하는 도시인만큼 그 규모가 매우 화려하고 방대한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이번 CBT는 영상에 소개된 다양한 신규 지역 추가 외에 게임 편의성과 UI, UX 부분에 대폭적인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다.

<매드월드 -Age of Darkness-> CBT는 오는 1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CBT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dworldmmo.com/closebeta/index.php)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된 유저에 한해서 참여할 수 있다.

[월드맵 영상] https://youtu.be/d8BM2LEnhfQ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