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게임(UnlockGame)의 모바일 RPG ‘검은 전설’이 9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귀신이 등장하는 전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검은 전설’은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RPG로 올해 9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이며,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은 ‘전설은 진실을 감추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는 게 사실인가요’라는 질문으로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설의 진실은 게이머가 게임을 플레이하며 직접 밝혀야 한다.

‘검은 전설’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는 원보, 소환권, ‘내가 전설이다’ 절판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검은 전설’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검은 전설’ 공식 카페, 라운지에서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삼성 갤럭시 Z플립3,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구글 기프트카드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소환권, 신장 수정, 원보 등 푸짐한 보상도 준비했다.

‘검은 전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lacklegend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