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서버 ‘드라켄’ 캐릭터명 선점 시작

블루포션게임즈(정재목 대표)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2022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IV 대군주전에 대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25일 시작한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IV 사전예약 보상으로, 복구 주문서 4장과 차원의 소울을 비롯하여 찬란한 강화 주문서와 함께 펫 카드, 몬스터 증표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에피소드IV 지원품 상자를 지급한다.

동시에 에피소드IV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 되는 신규 서버 ’드라켄’에 대한 캐릭터 선점과 신규 유저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신규 서버에서는 성장 지원을 위한 골드 및 경험치 추가 버프 30%가 적용되며, 다이아 상품을 1일 1회에 한하여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갤럭시 스토어의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사전예약 시 20만원에 상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IV에서는 신규 클래스인 ‘워록’ 과 ‘대군주전’이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로 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를 위해 갤럭시 Z 플립3, 구찌 레더 지갑,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워치 등의 선물을 준비했으며, 대군주에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길드원 전원에게 에피소드IV 기념 패키지가 지급된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금번 에피소드IV 업데이트는 <에오스 레드>를 아껴 주시는 유저들로부터 받은 의견을 모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였으며, 이후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를 열고 모든 콘텐츠를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https://www.eos-red.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