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동양풍 배틀 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새로운 영웅 ‘무진’을 오늘(20일) 발표했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3인칭 액션 배틀로얄 게임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접근이 가능한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 등은 유저들에게 있어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상금이 약 18억원이 걸린 2021년 11월 27일 예선전 신청을 시작으로 2022년 1월 16일 나라카 월드 챔피언십이 막을 내렸다. 한국을 대표해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한 KRT은 결승전 진출 후 총 20팀 중에 아쉽게도 16등으로 마무리를 지었다. 

금일(20일)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에서 새로운 영웅 ‘무진’이 신규 캐릭터로 출시되었으며, 근접 딜러로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영웅이다. 무진의 주요 스킬로는 기를 칼날로 만들어 발사를 할 수 있는 검을 만들어 아군 유닛의 방어력을 회복시키고, 원거리 공격을 막을 수 있는 검기 장벽을 생성하는 [양의검 • 결기] 와 아군 유닛에게 피해 면역 효과와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두전성이]이 있다. 또한 마법진이 위치한 적 유닛과 자신의 위치가 뒤바끼는 [위치변경] 스킬을 통해 위치가 변경된 적에게 방어력 감소와 받는 타격피해를 증가시켜 전장의 판도를 뒤집는 것이 ‘무진’ 캐릭터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이다.

또한, 나라카 공식 카페에서는 ‘무진’ 영웅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무진을 가린다’, ‘무진 성형외과’, ‘무진을 보호하라’ 이벤트와 파트너 스트리머를 모집하는 등 다양하게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