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방치형 RPG인 '구미호 키우기'의 사전예약 가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전예약 가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12월 29일 오픈 이후 캐릭터 생성 시 루비 10,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예정된 정식 오픈 이벤트와 별개로 추가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구미호 키우기'는 인간과 요괴, 마령들이 뒤얽힌 혼돈의 시기에 대요괴가 되기 위한 구미호의 모험을 그려낸 게임으로, 극한의 성장 쾌감과 시원시원한 핵앤슬래쉬의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구미호 키우기'는 쾌속 성장 쾌감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가벼운 플레이로도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수집과 육성, 거대 보스 및 연합, 도전의 탑 등 다양한 컨텐츠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12월 29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와 게임쿠폰 일일퀘스트, 퀘스트 마인 등을 통해 진행되며, 정식 출시 이후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루비' 8,000개와 '여우구슬 뽑기권; 30개, '마법 뽑기권' 10개, '축복석' 300개, '문장 조각' 100개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K 게임즈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이벤트 및 상세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공식 영상 https://youtu.be/WyE-KbD1Y4w

'구미호 키우기' 사전예약 링크 바로가기 : https://game.naver.com/lounge/Gumiho_Tales/pre_campaign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