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커플가든 포인트 추가 지급, 특별 패키지도 선봬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커플 이벤트 및 한정판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

오디션은 2021년 12월23일 점검 후부터 12월26일 23시59분까지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 포인트 100점을,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 커플 포인트 360점을 즉시 추가로 획득한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꽃과 나무를 수확해 커플포인트를 모으고, 포인트로 '커플가든 자판기'를 이용할 수 있다.

자판기에서는 꽃과 나무의 성장을 촉진하는 아이템을 비롯해 시크릿가든 확장쿠폰, 커플가든 액세서리 등을 획득한다. 물주기, 비료주기, 먼지털기 등의 활동으로 커플가든의 평점을 올리면 자판기 사용횟수가 늘어난다.

오디션은 또한 2021년 12월23일 점검 후부터 2022년 1월6일 점검 전까지 2주 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겨울 조명 이펙트', '동화같은 닉네임' 등 겨울 분위기를 한껏 낼 수 있는 아이템 2종과 경험치 보너스를 부여하는 '홈프리미엄 마크; 절친캐시 보너스를 효과를 지닌 '베스트프랜드 마크', 게임 내 소통 편의성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메신저플러스'로 구성했다.

아울러 오디션은 지난 12월 16일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종, 눈사람, 트리 등의 장식물이 부착돼 있는 '크리스마스 DJ부스'도 판매 중이다. DJ 부스는 게임룸에서 대기 상태일 때, 방장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게임을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보답하는 운영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audition.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