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다양한 환경에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고, 11월에 있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기 위한 것으로, 11월 4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원스토어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전설 랜덤 스킬 팩 1개, 다이아 1,200개, 골드 20,000개 등 약 3만원 상당의 원스토어 전용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지난 13일부터 네이버 게임 라운지 사전예약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랜덤 스킬 팩 3개, 강화석 30개, 다이아 1,500개, 골드 50000개 등 약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이어 원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많은 유저님들과 만나기에 앞서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랜스디 네이버 공식 라운지 및 원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