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새해 기념 이벤트 12월 24일부터 약 16일 간 만나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테마 아이템 마련 등 게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이벤트 기간 접속 유저 전원에게 ‘나나리-베이킹 프린세스’ 스킨 등 제공!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다채로운 혜택을 전달하는 연말 시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쉬운 조작과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리고 독특한 세계관을 무대로 한 방대한 이야기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실시간 전략 RPG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맞이해 해화시에서 열리는 ‘새해 마켓 축제’ 이벤트는 ▲마켓 출석 ▲이벤트 던전 ▲나이트메어 거래소 ▲한정 소환 ▲미션&업적 ▲아이돌 대항전 ▲새해 복주머니 상점 ▲신의 유적 – 새해 도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12월 24일부터 약 16일 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4일 오픈하는 이벤트 던전 ‘파티’는 보스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전 입장에는 ‘솔방울’이 사용되며, 메인 일루전 던전이나 탐색, 일일 시련에서 일일 최대 150개까지 추가 수집할 수 있다. 특히 플레이 도중 획득한 ‘산타 양말’, ‘산타 방울’, ‘랜턴’ 등 선물 3종은 나이트메어 거래소에서 초코 코인으로 교환한 뒤 원하는 보상 구매에 활용 가능하다.

12월 31일부터 1월 3일까지 약 3일 간 열리는 ‘아이돌 대항전’ 이벤트에서는 레드 미러팀과 화이트 드림팀 아이돌 간의 인기 대결이 펼쳐진다. 참여에 필요한 응원 불꽃은 이벤트 던전에서 대항전 시작 전까지 획득하며, 양팀을 동시에 응원하는 전략으로 보다 많은 랭킹 보상을 노려볼 수도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나나리-베이킹 프린세스’ 스킨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마켓 출석’ 이벤트와 SSR 커넥터 ‘니펠’, ‘아니스’의 확률이 증가하는 ‘한정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랜덤 스킨이 등장하는 ‘새해 복주머니 상점’,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미션&업적’, ‘신의 유적 – 새해 도전’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유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유저분들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선물하고자, <일루전 커넥트>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2021년에도 새로운 콘텐츠와 재미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루전 커넥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