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통해 기존 전설 등급보다 상위 등급인 초월 업데이트
‘조절’, ‘제갈과’, ‘손노반’, ‘여령기’ 등 특색 있는 여성 장수 등장
크리스마스 및 신년 이벤트 진행, 풍성한 인게임 재화 선물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에 신규 초월 장수 4종을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랑삼국’에는 기존 최고 등급인 전설보다 상위 등급인 초월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조절’, ‘제갈과’, ‘손노반’, ‘여령기’ 등 초월 여성 장수 4종이 추가됐다.

‘조절’은 ‘조조’의 둘째 딸이자 후한의 마지막 황후로, ‘조조’가 권력을 독점하기 위해 후한 황실로 시집을 보냈으나 아버지의 뜻과 달리 몰락한 후한 황실을 끝까지 섬겼다. 게임 내에서 ‘풍의천하’라는 궁극기를 구사한다.

촉나라 장수 ‘제갈량’의 딸인 ‘제갈과’는 아버지를 닮은 총명함과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인물로 ‘팔괴파음양’이라는 스킬을 활용한다.

오나라 ‘손노반’은 ‘흔령 제어’ 스킬을 펼치는 캐릭터로, ‘손권’과 ‘보연사’의 딸이자 ‘손노육’의 친언니다.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각종 음모를 꾸며내고 오나라 궁궐 내의 암투를 진두지휘한 사람이다.

‘여령기’는 ‘여포’의 여식으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어릴 적부터 무예가 출중했고 싸움에 대한 열정이 높았다. 게임 속 그녀는 고유 스킬 ‘폐일관운’을 사용한다.

‘그랑삼국’은 이번 초월 장수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매일 ‘소원’ 버튼을 클릭하면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며, 이와 동시에 진도바 수치가 올라가 최대치에 도달하면 최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종 보상은 오는 25일부터 1월 3일까지 수령할 수 있으며, 금화*12250, 고급 무장모집령*50, 소원수정*1225, 불멸화신 변장상자*1, 영구칭호*1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1월 1일부터 1월 3일까지 유저 전원에게 새해 깜짝 보상으로 전설 무장 선택상자*1, 금화*2888를 지급하며, 축제 보너스로 금화*980, 왕가 경험*980, 소원수정*1225 등을 선물한다.

‘그랑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