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수), 230번째 신규 용병 ‘이브’ 업데이트
텔레포트를 활용해 순간 이동하는 레어 용병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5일) 레어 용병 ‘이브’를 공개했다.  

230번째 신규 용병 ‘이브’는 텔레포트를 이용해 순간 이동하며 빔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빔을 발사해 전장을 초토화로 만드는 ‘풀 버스트’ ▲공격무기를 소환해 상대를 저격하는 ‘이브 웨폰’ ▲포탈로 순간 이동한 뒤 공격을 퍼붓는 ‘포트어택’ 등 자유롭게 전장을 누비며 상대를 교란해 단숨에 공격 흐름을 바꾸는 기술을 선보인다. 

<로스트사가>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늘부터 12월 9일(수)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낚시를 30번 완료하면 ‘차원조각’과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어서 진영전과 래더전을 각각 3회씩 참가 시 ‘몬스터 코인’과 ‘용병 치장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골 영웅 60층을 완수하고, 누적 전투 시간 미션을 달성하면 ‘레어용병 소환서’와 ‘신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K의 완소메달상자’, ‘왕대박 돈주머니’를 비롯해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영구용병 패키지’, ‘분노의 메달 선택권’, ‘몬스터 코인’, ‘레이드 티켓’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