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의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나만의 정원에서 저택, 가구 제작, 식물 재배 등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정원 시스템’ 및 9가지 플레이 방식이 랜덤으로 나타나는 신규 이벤트 ‘운명의 큐브’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영웅혼을 수집하여 다양한 속성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예언의 짐승도’와 120레벨 돌파와 함께 추가되는 장비 윤회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장비 제작이 가능해진 ‘환생 시스템’도 추가되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더욱 강력해진 보스와 함께 각종 신규 전설 장비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낙월연무장’ ,신규 수련 던전 ‘보물 동굴∙허무’, 신규 길드 던전 ‘서리 성역 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되었다.

한편,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3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부터 ‘정원의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정원의 축제’는 제작 이벤트 ‘월계수향기’, 누적 접속 보상, 공유 이벤트 ‘완미의 하루’, 정원 이벤트 ‘문전성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첫 충전 2배 보상을 3회 이용할 수 있는 리셋 이벤트 및 황혼 던전 2배 보너스 등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완미세계>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wms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