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격차 전략배틀 RPG ‘히어로즈9’ 4월 7일부터 길드대전 시작
최강의 길드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길드 대전 컨텐츠 업데이트
각 길드별 최대 20명이 참여해 상대 길드원을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핵심

넬비스게임즈(대표 안준영)가 개발 서비스 중인 ‘히어로즈9’이 4월 7일 길드 대전 컨텐츠 업데이트하며 첫 길드 대전을 진행한다.

지난 3월 25일 구글, 애플,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에 론칭한 히어로즈9은 최대 9명의 부대원을 육성하고 상황에 맞는 부대 구성을 통해 전략적인 재미를 가지는 게임이다. 특히 실시간 점수제를 활용한 아레나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와의 전략대결을 즐기는 것으로 유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길드 대전은 기존에 언급했던 전략적인 재미를 강조한 시스템으로 최강의 길드에 올라서기 위해 자신의 부대원들과 길드원 모두 성장해야 본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이다. 3일간 진행되는 길드 대전은 첫째날 길드 대전 신청을 시작으로 둘째날 준비 단계후 셋째날 부대원 180명 vs 부대원 180명으로 길드대전이 진행된다.

길드 대전 신청날이 마감되면 신청된 길드를 기반으로 둘째날 매칭된 길드가 선정된다. 이때부터 매칭된 길드를 파악하고 상대할 수 있는 유저를 선택해 길드단위 전략을 구상해야 한다. 상대방 길드원의 덱을 파악해서 그에 대해 부대 구성을 맞춘 이후 셋째날에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공격기회는 한 번 뿐이다. 한 번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진행해 가장 많은 별을 획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넬비스게임즈는 길드대전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대전 참여 이벤트를 비롯해 7일만 출석하면 최강의 클래스인 어웨이커를 얻을 수 있는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히어로즈9’은 구글(http://bitly.kr/hCkoCtkr) 및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id1499948897), 원스토어(https://onesto.re/0000746610)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heroes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