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중요 장면, 냉정한 카리스마 넘치는 이오리의 옆모습 ‘눈길’
원작 기반에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에서만 등장하는 새로운 스토리 추가
리듬게임 같은 손쉬운 터치로 전설의 대전 액션 게임의 쾌감 만끽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인기 캐릭터 ‘이오리’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일러스트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중요 장면 중 하나로 SNK의 원작게임의 여러 캐릭터 중 냉정한 카리스마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오리’의 옆모습이 사실감 넘치게 표현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한편 타 게임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인기 캐릭터들이 서로 통화를 하거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유머 요소들이 가미되어 원작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리듬게임 같은 손쉬운 플레이 방법으로 화려한 대전 액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현재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코인과 초코스틱, 골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2일 출석시 시라누이 마이를, 7일 출석시 유리 사카자키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목표한 공식카페 가입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를 비롯해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체력 물약, 골드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사전예약페이지 http://changyou.co.kr/kof_extremematch/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