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위한 기간 한정 케어 이벤트 시작
특정 조건 달성 시 카오스 포인트 충전 카드, 이벤트 캐시 제공
강화 주문서와 각종 제작 재료 획득이 가능한 보물상자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리부트 서버’에서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돕는 ‘WAVE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2월 6일(목)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2nd WAVE 이벤트’를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는 ‘4th WAVE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WAVE 이벤트’는 다양한 조건을 만족할 경우 보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리부트 서버에서만 진행되는 유저 케어 이벤트로, 웹젠은 ‘WAVE 이벤트’를 통해 R2의 회원들이 즐겁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되는 2nd WAVE 이벤트는 특정 조건을 달성 시 제공되는 보상이 핵심이다. 

먼저, 특성 강화 스킬을 많이 배운 캐릭터에게 '카오스 포인트 충전 카드'를 제공한다. 각 클래스별 5개씩 총 25개 캐릭터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동안 니자르/네케브 변신을 획득한 캐릭터 5개, 추천 미션과 도전 미션을 달성한 캐릭터 5개를 추첨해 1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하며, 암흑 대사제를 처치한 캐릭터 5기를 추첨해 '미확인 영혼의 돌'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는 보물상자 획득을 통해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4th WAVE 이벤트’가 진행된다.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와 실버를 주면 각종 아이템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특별한 기능을 보유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기존의 장비를 강화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R2의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획득 확률이 높아 상대적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비정기적으로 초기화를 진행해 반복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젠 'R2'의 ‘리부트 서버’와 ‘WAVE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