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즐길 거리와 직업들, 여러 가지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달성 인원에 따른 추가 보상 지급 예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로옹엔터테인먼트(Loong Entertainment, 대표 리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 (Dragon Xeneration: 신 세기의 전쟁)’의 사전예약을 26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이미 중국에서 ‘용족환상’이라는 이름으로 오픈 첫날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바가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전예약 기간동안 ‘DX: 신 세기의 전쟁’은 신청자 누적 수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 잼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누적 달성 인원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공식카페에서도 추가보상을 지급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0일, ‘DX: 신 세기의 전쟁’은 스페셜 모델 공개와 동시에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역시 추가로 오픈 예정이다.

‘DX: 신 세기의 전쟁’은 세련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농구, 인형 뽑기, 놀이기구 등의 생활 콘텐츠와 유명 셰프, 아이돌을 비롯한 특색 있는 직업도 존재해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섬세하고 세련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이 선사하는 짜릿함도 게임의 묘미 중 하나이다. 다른 이용자와 파티를 맺어 보스 격파 후 풍성한 경험치와 보상을 받는 일반 PVE 던전부터 다수 인원이 함께 참여해 던전을 공략하는 레이드,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길드전까지 다양한 컨셉의 PVE 및 PVP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세련된 현대 배경 속에서 즐길 수 있는 MMORPG DX: 신 세기의 전쟁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참여해서 받아보시길 바라며, 하루 빨리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DX사전예약: https://d-xenerati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