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 IP 활용한 모바일 게임 국내 출시 초읽기
홍보 영상 최초 공개, 원작 ‘세인트 세이야’의 필살기 완벽 구현해 향수 자극  

한 시대를 풍미했던 명작 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가 모바일 게임으로 화려하게 귀환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텐센트(Tenc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의 티저 페이지와 함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원작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턴제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으로, 그리스 신화와 별자리의 독특한 스토리 라인과 전쟁의 여신 아테나와 여신을 지키는 전사들을 육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의 국내 정식 출시 전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고자 제작됐다. 

특히 세계관과 캐릭터를 소개하는 2분 36초가량의 홍보 영상을 공개해 이해를 돕는 한편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홍보 영상에서는 ‘페가수스 유성권’, ‘다이아몬드 더스트’ 등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세이야들의 필살기를 그대로 구현해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인트 세이야: 각성 티저 페이지: http://saintseiya.uz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