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26일까지 매일 100명에게 치킨 키프티콘 발송, 100만원 상당 아이템 지급
전투력 상위 100명 선정해 특별 제작한 기념패 전달, 내달 중순까지 4주년 이벤트 진행

㈜게임펍은 함대 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제국의귀환’(이하 전함제국)에서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금) 밝혔다. 

우선, ‘전함제국’은 게임에 접속한 20레벨 이상 게이머에게 23일부터 26일까지 고급만능설계도, 고급 장혼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 기간 동안 매일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전투력 상위 100명을 선정해 특별 제작한 기념패를 전달하고, 7월 중순까지 전설전함 설계도 세트, 무적함장 세트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지금까지 게임을 즐긴 여러분 덕분에 4주년을 맞이하게 돼 감사하다는 인사를 먼저 하고 싶다.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의미에서 약 10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년 6월 출시돼 해상 전략 모바일 게임 돌풍을 일으킨 ‘전함제국’은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철저한 고증을 거쳐 탄생한 200여 척의 전함들을 수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실제로 일어난 유명 해전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약탈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챔피언스리그, 칠무해 등 콘텐츠들이 쉴 새 없이 펼쳐진다. 

‘전함제국’ 4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