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있는 전략 요소는 물론 영웅 수집 및 육성 가능한 RPG 요소 ‘눈길’
화려한 그래픽, 개성 있는 예쁜 캐릭터 등 게임에 대한 거부감 최소화
SR 캐릭터 팩 지급 등 다양한 경품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시작과 끝을 잇는 리리컬SLG ‘시간의노래:무한의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간의노래:무한의시’는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RPG 요소를 녹여낸 SLG 장르이다. 

특히 장르의 특성에 맞게 수많은 전략적인 요소가 승패를 좌우하는 반전의 재미가 존재하며, 화려한 그래픽과 예쁜 캐릭터 일러스트는 게임에 대한 거부감을 감소시켰다. 

현재 ‘시간의노래:무한의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의 세계관을 담은 홍보영상과 더불어 아그네사, 타파즈, 페사레스, 황 등 4개 국가의 PV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다. 

선택한 국가에 따른 SR 캐릭터 팩을 사전예약 아이템으로 제공하여, 다양한 정보와 함께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선점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당첨자 정보 수집에 참여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100% 경품을 지급하며, 기대평 남기기, 국가별 PV 영상 순위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시간의노래:무한의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https://sot.rastar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