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는 5월 8일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마법학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법학교 이벤트는 기존의 견습마법사 NPC인 메모리가 견습선생님으로 분하여 낚시를 가르쳐주는 퀘스트와 함께 시작된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나는 미끼 아이템을 메모리에게서 구매하여 매지컬 피쉬들을 낚아보자.

또한 마법학교 이벤트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각종 이벤트 아이템과 착용 아이템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으며, 특히 마법학교를 테마로 한 유명 작품을 오마주한 마법학교 교복 아이템도 추가되었다.

미니게임인 낚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마법의 재료 아이템을 조합하여 마법학교의 선생님 혹은 학생으로 변신할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다. 낚시에 필요한 이벤트 낚싯대 아이템으로는 깃털펜 모양의 매지컬 깃털펜 낚싯대가 업데이트 되어 눈길을 끈다.

마녀의 성을 테마로 한 의자, 책장과 벽난로 등의 다양한 가구 아이템 또한 추가되어 게임 내 하우스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미루온라인 홈페이지의 이벤트 공지에서 새로운 아이템들의 적용 화면과 입수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 또는 포츈으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에서만 획득가능한 스페셜 아이템이 있으니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 체크해보자.

마법학교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낚싯대 강화 이벤트, 하우스 확장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캠페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