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무료 1위, 핫이슈게임 1위 달성
구글 인기순위 매출 순위 매일 급상승 중
설날 분위기 물씬 풍기는 설날 이벤트 진행

팡스카이가 24일 출시한 모바일 MMORPG '초한지M'의 열기가 뜨겁다. 특히 원스토어에서 2관왕에 올랐다. 구글스토어 역시 상승세가 지속되고 있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이 출시한 ‘초한지M’이 28일 원스토어에서 이번주 핫이슈게임 1위, 게임랭킹 무료베스트 1위 등 2관왕에 올랐다. 

'초한지M'은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의 치열한 대립을 그린 유명 역사소설 '초한지'를 게임으로 재구현한 모바일 풀 3D MMORPG다. 구글과 원스토어에서 '초한지'의 이름으로 서비스중인 게임은 팡스카이의 '초한지M'이 유일하다. 

초한지M은 원스토어에서 핫이슈게임과 무료베스트 순위에서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이번주 강력추천게임', '내가 라이징스타', '무림고수를 위한 추천게임' 등의 카테고리에서 피처드에 올랐고, 목록에서도 가장 상위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았다. 

구글스토어에서의 순위도 상승세다. 출시 3일 만에 500등 대에서 300등대로, 다시 200등대로 매일 같이 순위를 갱신 중이고, 무료 순위도 300등대에서 100등대로 꾸준히 상승 중이다. 

팡스카이 '초한지M' 담당자는 "특히 초한지 매니아들로부터 평이 좋았다"면서 "초한지는 항우와 유방, 초나라와 한나라라는 뚜렷한 대결구도가 특징이다. 아무래도 초한지 게임에 목말라 했던 유저가 많았던 것 같다"며 인기 이유를 분석했다. 

팡스카이는 설날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날 연휴인 2일부터 6일까지 설날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100만 은화와 게임 아이템을 푸시 보상으로 지급한다. 설날 당일에는 한정칭호 ‘황금福돼지’와 은화 500만, 귀속원보 1,000개 등 다른 날짜의 수배에 달하는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바일 무협 MMORPG '초한지M'의 게임 및 설 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구글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