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Z> 시즌2 업데이트 실시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신규 캐릭터 및 테마 등장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가 지난 18일(화) 시즌2를 맞아 캐릭터 ‘마리나’와 신규 테마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바다의 요정 ‘마리나’는 특정 시간마다 방울 보호막을 생성해 주변의 장애물을 물방울에 가두는 고유 능력을 보유했다. 

또한, 신비로운 바닷속을 배경으로 한 ‘마리나’의 스토리 스테이지를 통해 물방울을 활용한 신나는 달리기 모험을 펼칠 수 있다. 최종 스테이지에서는 보스 ‘피피’와의 짜릿한 한 판 승부도 가능하다.

여기에 잠금 해제 조건을 달성 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앙증맞은 바다 친구 모습의 △타는 펫 ‘해마’ △소환수 ‘젤랑’ △유물 ‘엔체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목)까지 최고급 상자, 신규 소환수 ‘젤랑’의 멋진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시즌2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루비 500개를 증정하고, 상점을 통해 바다의 요정 ‘마리나’의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 상자를 제공한다.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윈드러너Z>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windrunnerz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