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명 선점 시 유료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신규 캐릭터로 4차 승직 달성 시 LG 울트라 PC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7월 25일 오픈하는 신규 월드 ‘테페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금일 오전 11시부터 전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릭터명 선점은 7월 16일부터 24일까지 단 9일 만 진행 된다. 등록 시 유료 아이템(푸른 빛의 영양제)이 전원 지급 되며, 추첨을 통해 400분께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이 지급 된다.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 시 기존 던전(라센 성, 테페즈)도 리뉴얼 된다. 특히, 테페즈 던전의 경우 던전 클리어 시 입장부터 종료까지 걸린 시간을 기록하여 1~5위까지 순위가 표시 되는 타임 어택이 진행 되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 기존 월드에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DARKEDEN’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LG 울트라 PC)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 관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6월 27일 4차 승직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크에덴’에 큰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께 새로운 곳에서 PK 재미를 드리고자 특별히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http://darkeden.game.naver.com)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