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복날 기념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 1마일리지 판매
구매 모험가 중 추첨 통해 치킨 기프티콘 증정
고급 아이템 획득 가능한 7월 접속 보상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를 오픈한다고 13일(금)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날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치킨(BBQ 황금 올리브 치킨 + 콜라 1.25L)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모험가들은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에 게임 내 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카프라스의 돌’, ‘고급 액세서리 상자II’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7월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접속 보상 이벤트에는 지난 ‘제 1회 검은사막 주민대표 선거 이벤트’ 공약이었던 ‘샤카투의 인장’ 아이템 5개가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급 장신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오는 8월 10일까지 ‘전화인증’, ‘PC등록’, ‘다음게임 MOTP’ 3단계 보안을 새롭게 설정하거나, 이미 설정된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길드 연합’과 ‘대장전’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점령전 시즌5’의 정규 시즌이 15일부터 시작되며, 8월 1일까지 ‘거점전’ 및 ‘점령전’ 참여 길드에게 보스 무기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픈된다. 

여기에 여름 시즌을 맞아 개장한 ‘테르미안 워터파크’에서는 다양한 도전과제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도전과제, 미니게임, 서브의뢰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20명을 추첨해 ‘에페리아 해상단 의상 세트(10명)’, ‘마린 로망스 의상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또한 미니게임을 통해 무기교환권과 장신구 아이템 중 하나로 교환할 수 있는 ‘테르미안 진주’도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8월 2일까지 여성 클래스 3종과 남성 클래스 2종의 매력적인 수영복 의상이 상점을 통해 판매된다. 수영복 풀 패키지를 구매한 모험가에게는 ‘벚꽃 화관’ 외형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원화가 김범의 싸인이 새겨진 ‘수영복 일러스트 족자봉’을 선물로 증정한다. 

MMORPG ‘검은사막’의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http://black.game.daum.net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