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항구가 발견되고 ‘가이사리아 항구’ 업데이트
최초의 바다가 생겨나며 ‘수중탐사’ 업데이트
최악의 전쟁이 발발하고 ‘가이사리아 쟁탈전’ 업데이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금일 새로운 다크에덴의 시작을 알리는 신규 월드 ‘드라큘라’ 오픈과 천지개벽 업데이트를 진행 한다고 전격적으로 밝혔다.

먼저, 드라큘라 월드에서는 3차 승직 251레벨로 시작 할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시 추가 아이템 및 버프가 무상 지원 되며, 20명 가입 길드 전원은 매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성서전과 필드전 참여 시 기여도 10배 증가하며, 몬스터 사냥 시 고가의 강화 장비 교환권을 획득 할 수 있다. 신규 월드 오픈 기념 타 월드에서는 획득 레벨, 계급 경험치가 1.5배 증가 된다.

신규 월드 오픈과 더불어 천지개벽 할 업데이트도 진행 되는데, ▲신규 맵 (가이사리아 항구) 오픈 ▲신규 컨텐츠 (수중탐사) 추가 ▲ 신규 전투 시스템 (가이사리아 쟁탈전) 등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박상진 본부장은 “새로운 다크에덴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서 게임을 상징하는 ‘드라큘라’를 준비 했고, 원활한 게임을 점핑 캐릭터 및 아이템 지원을 재미난 게임을 위해서 신규 맵, 낚시 컨텐츠, AOS 전투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에 상당히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리고, 12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 된 사전 등록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골드 코인 10,000개, 푸른 빛의 영양제, 프리미엄 카드가 전원 증정 된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게임 이다.

이번 신규 월드 오픈 및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 네이버 채널링 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