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2 혹은 3대3 소규모 클랜전이 가능한 신규 서브미션 맵
신규 맵 플레이 및 승리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9일 자사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신규 서브미션 맵 ‘B2’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브미션 맵 ‘B2’는 쉬운 구조의 맵을 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들을 위해 2대2 혹은 3대3의 소규모 인원으로 클랜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11월 23일까지 ‘B2’ 맵 플레이 및 승리 횟수에 따라 신규 무기 ‘Mak-11(s)(15일)’와 ‘TRG21(MG) 이니셜(3일)’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지급하고, 클랜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B2] 칭호’, 신규 무기 ‘Akimbo Pistols(S)(15일)’, ‘10만 경험치’ 등을 제공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B2’ 공략글을 게재하면 5명을 선정해 ‘1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또, 16일까지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초코스틱(3일)’ 아이템을 게임 포인트로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아이템은 ‘선물하기’로만 이용 가능하며, 선물을 받은 유저가 아이템을 수령하면 ‘[달콤] 칭호’를 함께 지급한다.

이 밖에도 15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인기 스킨 주무기’, ‘선물상자 수류탄’, ‘경험치 부스터 2.0’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11월 29일까지 아이템 구매 금액 별로 인기 아이템 및 ‘무기 프리티켓’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든어택 ‘B2’ 신규 서브미션 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