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맞이 이벤트 진행, 의상 할인 쿠폰 등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8일(금)부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하기 위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과 휴면 계정 보유자들은 11월 30일(목)까지 <검은사막>에 접속만 하면 ‘모험가 정착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 ‘자렛의 지원 상자’, ‘샤카투의 인장’, ‘메르브의 팔레트’, ‘밸류 패키지’, ‘카마실브의 축복’, ‘잠재력 돌파 지원 상자’, ‘자렛의 지원 상자’, ‘금괴 100G’ 등의 아이템 들 중 한 개를 하루에 한번 획득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1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보상을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새 학기의 시작을 맞아 마련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모든 이용자들에게 9월 10일(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의상 20% 할인 쿠폰’, ‘가방 20% 할인 쿠폰’을 각 하나씩 제공한다. 또, 상점에서 ‘펄 상자’를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구매 가격에 따라 2만원 상당의 ‘펄 상자’, ‘밸류 패키지’, ‘전투의 서’, ‘카마실브의 축복’ 등을 추가 지급하고, 펄 상품을 처음으로 구입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그래픽 카드’와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달 29일(금) 새벽 2시까지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즐기면 추가 전투 및 기술 경험치를 제공하고, 내달 5일(목) 자정까지 접속 보상으로 ‘수련의 서’, ‘고급 액세서리 상자’, ‘샤카투의 인장’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이벤트도 열어 ‘사냥꾼의 인장’, 발크스의 조언’ 등을 선물한다.

각종 이벤트와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game.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