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의 무덤’, ‘침략자의 탑’ 던전 등 추가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19일(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티 던전 ‘아샤의 무덤’과 ‘침략자의 탑’이 추가됐다. ‘아샤의 무덤’은 76레벨 이상, ‘침략자의 탑’은 78레벨 이상 이용자가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용자들은 이 두 개의 던전을 완료함으로써, 신규 희귀 등급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10인 공격대 던전 ‘알타나 동부 폐허(영웅)’에 최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최고 난이도 ‘어려움’도 공개됐다. 이 던전은 78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으며, 이 곳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무찌를 때 마다 80레벨 이상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139레벨 영웅 등급 장비 한 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하지 않는 시간에도 경험치를 쌓을 수 있는 ‘휴식 경험치’와 각 레벨을 9단계로 나눠 능력치 혜택을 세분화한 ‘레벨 숙련도’, 보석 강화 시 특정 단계에 도달하면 그 아래로는 하락하지 않는 ‘보석 안전 강화 단계’, 보석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보석 연마도’ 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선보였다. 또, 각 필드에서 만날 수 있던 ‘협력 몬스터’ 3종 ‘차원 파괴자 매드’, ‘유적 감시자 카린’, ‘악몽의 크샤트’를 보다 쉽게 사냥할 수 있도록, ‘차원의 틈’ 지역에서 2시간에 한번씩 등장하도록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보석 강화 시스템 개선을 기념해, 모든 ‘+5 강화 이상 보석’에 ‘보석 연마도’를 일괄 지급하며, 4월 19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강화석’ 100개, ‘안정화 촉매제’ 5개, ‘보석 보험 증서’ 2개가 들어있는 ‘강화석 선물 상자’ 1개를 이벤트 함을 통해 제공한다.

각종 업데이트와 ‘A Lifetime MMORPG’ <에오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dau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오스>는 신규 콘텐츠 추가, 이용자 편의성 개선 등의 업데이트를 연이어 실시함으로써, 지난 2월 열린 간담회에서 나온 이용자들의 의견을 게임 내 적극 반영해 나가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