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매력의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
‘공중 텀블링’, ‘전통무용’ 등 성소 전용 감정 모션 제공
이벤트 통해 ‘성소’ 오프라인 행사 참석기회 및 다양한 인기 게임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의 ‘성소’ 캐릭터를 출시했다.

인형 같은 외모와 순수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우주소녀 멤버 ‘성소’ 캐릭터에는 ‘공중 텀블링’, ‘전통무용’ 등 성소의 특기를 활용한 감정 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또,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50% 증가 혜택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성소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Dragon AXE(100일)’ 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성소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2월 한 달 동안 ‘성소 캐릭터’(7일 이상)를 사용할 경우 캐릭터 컬렉션 북 내 ‘이달의 캐릭터’로 적용, 컬렉션북 내 전 캐릭터의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하고, ‘캐릭터 프리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게임 한 판 정상 완료 시 ‘반투명 주무기 카운트Ⅱ’, ‘2016 Edition 스킨 무기 풀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접속 조건 완료 시 ‘주무기 대박 상자’, ‘최근 통합 초기화 아이템’ 등을 추가 지급한다.

서든어택의 신규 캐릭터 ‘성소’ 메이킹 영상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http://s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