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닉스에서 서비스 중인 '판타지마스터즈'가 '임대덱' 시스템과 가을맞이 이벤트인 '천고마락'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제오닉스(대표 이상헌)에서 서비스 중인 TCG '판타지마스터즈'는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전략 카드 게임이다.

판타지마스터즈는 이번 '임대덱' 시스템이 신규유저가 완성된 덱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기존 유저의 경우 임대덱 투고 미니이벤트를 통하여 자유도 높은 덱을 다른 유저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판타지마스터즈'가 가을을 맞이하여 진행하고 있는 '천고마락' 이벤트는 새롭게 발매된 [평천대성], [이산대성]등 동일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손오공 카드와 함께, 특별한 기술을 가진 차원성장 유닛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하루에 한 번씩 구매할 수 있는 어드벤스 무료부스터A, B, C를 마련하여 꾸준히 이용하면 어드벤스 이벤트로 재발매된 추억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판타지마스터즈는 4/4분기 업데이트 예고 등을 통해 앞으로의 업데이트 일정을 알렸다.

'판타지마스터즈'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사항은 '판타지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tasymasters.co.kr/default.asp)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