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10월 1일 오디션 서비스 1주년 맞아 29일부터 기념 이벤트 실시 
팸 미션 1등 시 팸 회식비 100만원, 이벤트 캐시, 아바타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매일매일 One해요 ▲팸을 One해요 ▲배파를 One해요 총 3가지 이벤트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가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의 한빛온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팸 회식비, 각종 아이템 및 게임 캐시 등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한빛소프트가 운영하는 포털 한빛온은 지난 2015년 10월 1일부터 오디션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곧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한다. 이에 한빛소프트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번 한빛온 오디션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매일매일 One해요 ▲팸을 One해요 ▲배파를 One해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매일매일 One해요'는 출석 체크 이벤트다. 이용자는 게임 내 출석 버튼 클릭 후 2시간동안 게임을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1주년 기념일인 10월 1일에는 1주년 마크와 함께 이벤트 캐시, 각종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팸을 One해요'는 팸끼리 경쟁하는 팸 미션이벤트로 1등~10등을 한 팸에는 1주년 기념 회식비가 지원된다. 1등 팸에게는 100만원의 회식비가 전달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이벤트 캐시, 아바타 교환권 등이 마련됐다. 

'배파를 One해요'에서는 배틀파티 챌린저 1주년 기념 특별 NPC가 등장한다. 총 15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1주년 기념 액세서리를 받을 수 있다. 15개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정판 티셔츠가 지급된다. 

T3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은 지난 2004년 10월 출시 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디션은 스트리트 댄스와 음악을 접목한 리듬 액션 게임으로 간단한 게임방식과 매력적인 캐릭터가 특징이다. 코스튬 기능을 통해 누리는 패션의 즐거움, 활발한 커뮤니티 등 다양한 장점으로 10대부터 30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여성 이용자들을 대거 견인해 주목 받아왔다. 

50여개 국가 7억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오디션은 중국 인기 게임 1위에 오르고 최대 동시 접속자 130만명을 돌파하는 등 두드러지는 성과들을 기록하며 장수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