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카,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 4번째 신서버 오픈 이벤트 실시!
서유기 재미를 극대화한 ‘대박서유기’, 빠른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

㈜아라카(대표 이석현)는 신작 웹게임  ‘대박서유기(http://dbs.gameguru.co.kr)’의 신서버 ‘사오정’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27일 밝혔다. 

신서버 오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신서버에서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기 피트니스 걸그룹 베베헬의 5개 장수도감을 모으면, 최고급아이템을 지급하고, 세계 보스전에 참여하면 푸짐한 은화를 받는다. 또한, 탈것과 날개, 신병, 근, 원거리신기와 방패 등을 푸짐한 아이템을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략 1등을 노려라’의 랭킹이벤트는 참여자에게 최대 50만원부터 5만원까지 랭킹 순위에게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투자기금 이벤트로 자신의 은화를 투자를 통해 취득할 수 있으며, 매일 출석만 해도 일주일간 은화와 각종 게임 중요아이템을 게이머 모두에게 증정한다.

체인지 액션 RPG ‘대박서유기’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구현하고, 단 몇 시간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진행과 몰입도가 높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는 서유기에 등장하는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과 합체를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 독특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 다양한 전술을 활용한 플레이가 재미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필마온에서 말을 길들이고, 은화를 모으는 달리기 게임, 디펜스 게임 등과 같은 미니 게임도 존재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대박서유기는 유저들 평가에서 화려한 그래픽과 빠른플레이, 다양한 콘텐츠와 높은 몰입감 등 좋은 평을 받고 있다”라고 말하고 “대박서유기의 신서버 사오정 오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박서유기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드래곤볼, 원피스, 나르토, 블리치 등에 출연한 조경이, 이명희, 소정환, 남도형 등 초특급 성우가 게임 사운드제작에 참여했으며, 인기 피트니스 4인조 걸그룹 베베헬이 게임홍보 모델로 참여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