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거대 토끼 ‘보르미’의 등장! 즐거움이 가득한 추석 이벤트 진행!
“한가위만 같아라~” 희귀 펠로우 획득할 수 있는 PC방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누리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금일(13일)부터 풍성한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추석 이벤트는 다음달 5일(수)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복을 입은 거대 토끼 몬스터 ‘보르미’가 등장해 사냥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르미 몬스터 사냥 시 보름달, 60레벨 초월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보름달은 이벤트 상점을 통해 최고급 전설 장비 알사스의 무기 상자와 방어구 상자 및 보름달 부스터 등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최고급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 경험치 및 생명력,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한가위만 같아라’ 버프를 모든 유저에게 제공하며, 매일 게임에 접속 시 1시간마다 버프 아이템 오색송편 및 엘룬, 보름달이 담긴 정월대보름 꾸러미를 지급한다.

또한 보르미 몬스터와 스크린샷을 찍어 인증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참가자 전원에게 YD선물상자를 지급하고, 베스트 사진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엘룬 10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특별한 PC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PC방에서 게임에 접속 시 희귀 펠로우가 담겨 있는 스페셜 펠로우 행운상자와 교환이 가능한 PC방 전용 보름달 아이템을 30분마다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PC방 버프 혜택 중 상급 아이템 획득률도 대폭 강화하며, 오는 14일(수)부터 18일(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PC방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이카루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담긴 시즌 이벤트를 선보인다”라며,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최고급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91968)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