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4인 레이드 던전 ‘소용돌이 사원’의 ‘흑풍마녀’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흑풍마녀’는 24명 파티원 전체가 힘을 합치고 공략을 숙지해야만 처치가 가능한 ‘소용돌이 사원’의 최종 보스이다.

‘흑풍마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흑풍의 울음소리’와 ‘함부로 성장하게’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파티원)가 전 서버 및 각 서버 별 최초로 흑풍마녀 공략을 성공하면 보상을 받는다. 랭킹에 진입하게 되는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8월 24일부터 31일까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하루에 한번 N샵에서 ‘천상분지 성장 열쇠(3개입)을 구매할 수 있다. ‘천상분지 성장 열쇠’는 천상분지 필드에서 획득 가능한 ‘천상분지 함성 상자’를 개봉할 수 있는 열쇠이다. ‘천상분지 함성 상자’를 개봉하면 무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천상 복숭아’, ‘천상수’, ‘얼어붙은 성원 무기 10단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천상 복숭아’를 일정 수량 수집하면 ‘비룡공상’을 통해 추가로 ‘천도주’, ‘천상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봉한 ‘천상분지 함성 상자’의 누적 수량에 따라 ‘공허 조각’ 10개, ‘설혼 부적’ 1개 등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817_blackwind/info/index)와 (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817_growth/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