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 업데이트 후 신규/복귀 회원 동반 상승
기존 ‘서번트’의 최고레벨 제한 해제 및 더 강력해진 ‘캐릭터 변신 스킬’ 등장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그래픽 카드’, ‘24인지 모니터’ 등의 현물경품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 업데이트 후 주요 지표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웹젠은 ‘R2’의 정식서버에 서번트 시스템 개편과 캐릭터 레벨 강화 및 신규 사냥터 등을 반영한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의 업데이트 후 게임 회원 동시 접속율이 약 20% 이상 늘었으며, 복귀 회원 수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폭의 회원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웹젠은 ‘R2’의 게임 내 캐릭터 레벨 제한이 해제돼 상위 레벨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과 게이머와 함께 사냥할 때 얻는 경험치로 성장하는 ‘서번트’에 보유 개수 증가 및 4차 진화 시스템이 추가돼 게임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천공섬 엘테르 중립’ 지역 안에는 ‘아벨루스의 요새’와 ‘영혼의 시험장’ 등 새 사냥터도 적용됐다. 해당 사냥터에서는 ‘떠도는 나이트 영혼’, ‘고뇌하는 레인저 영혼’ 등의 새로운 몬스터가 추가되는 콘텐츠 개편을 완료했다.

‘R2’ 운영진이 게이머들과 소통하며 만족도를 높여왔던 ‘실시간 고객센터’의 운영방식도 효과를 거뒀다. 해당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받은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및 PC방 혜택에 대한 개선이 이뤄졌다.

한편, 웹젠은 오는 8월 1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서번트’의 4차 진화에 성공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요술단지 및 서번트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며, ‘아벨루스의 요새’에서 몬스터 사냥 시 일정 조건을 충족한 게임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 ‘24인치 모니터’, ‘게이밍 키보드’ 등의 현물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영혼의 시험장’ 던전을 클리어한 뒤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래티넘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R2’의 ‘Re:Birth Part7. 초월, 그리고 역습’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