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업그레이드 최초 공개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 추가
신규/휴면 복귀 이용자 전용 패키지 아이템 증정 이벤트 오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아바(A.V.A)’가 준비중인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이 첫 선을 보인다.

먼저 비주얼 업그레이드는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시킨 업데이트로, 기존보다 선명하고 현실적인 텍스쳐(질감)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맵과 총기 디자인의 세밀함을 강화하고, 광원효과도 극대화해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은 지상과 공중에서 다양한 화기를 이용해 적을 제압하는 콘텐츠다. 기존 슈팅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통쾌한 화력전이 매력적인 모드로,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전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용자와 휴면 복귀 이용자가 빠르게 게임에 정착할 수 있도록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충성클럽 시즌2’ 이벤트도 오는 9월 30일까지 오픈된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의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신규 모드 ‘조인트 오퍼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