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2 최초 싱글 플레이 미션 ‘프롤로그: 스파이’ 영상 일부 공개
미공개 PvE 모드, 신규 맵, 콘텐츠 등 29일과 30일 양일간 순차 공개
“사전 등록 46만 명 넘게 참여, 관심에 감사…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것”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싱글 플레이 콘텐츠 ‘프롤로그: 스파이’의 ‘프롤로그: 스파이’ 싱글 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프롤로그: 스파이’는 서든어택2에 처음 시도되는 싱글 플레이 방식의 튜토리얼 미션이다. 유저들이 서든어택2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플레이하게 되며, 서든어택2의 주요 캐릭터, 세계관, 스토리 일부를 미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접하게 된다.

영상에는 인질로 잡힌 스파이 ‘스칼렛’이 구조 신호를 보내다가 발각되고, 스칼렛을 구하기 위해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넥슨은 미공개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와 맵, 신규 콘텐츠들을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29일과 30일 양일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지티 김대훤 개발총괄 이사는 “지금까지 사전 등록에 46만 명이 넘게 참가하는 등 유저들의 깊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단순한 대전뿐 아니라 유저 여러분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PvE와 신규 모드, 무기개조 등 여러 콘텐츠들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등록은 7월 6일 정식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sa2.nexon.com)에서 15세 이상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3'
  • ?
    WATAROO 온프 대장 2016.06.28 15:07
    응 콜오브듀티가 이겼어~
  • 센푸지마이토 2016.06.28 23:10
    #WATAROO
    어떤 게임이 이기고 지고 그것이 중요한것은 아니라고 봐요
    인기 많다고 무조건 재밌는것도 아니고 인기 없다고 무조건 재미없는것도
    아니니깐 말이죠
  • ?
    샤클이아아 2016.07.06 13:18
    이것이 고오급시계 대항마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