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프로그래밍,기획,아트), 경영지원, 게임사업, 플랫폼엔지니어, 기업디자인 등 전 분야 진행
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대상… 이후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6월 1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 통해 온라인 접수

㈜넥슨(대표 박지원)은 2016년 여름방학(단기) 및 하반기(장기)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여름방학 인턴은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기업디자인 직군을 대상으로 하며, 2016 하반기 인턴 모집은 게임개발(프로그래밍,기획,아트), 경영지원, 게임사업 분야에서 진행된다.

게임 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출신 학교 및 학과와 무관하게 지원 할 수 있으며, 6월 1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후 넥슨은 서류전형과 면접 과정을 거쳐 6월 16일 최종 합격자를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방학 인턴은 2016년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 간, 하반기 인턴은 7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약 6개월간 현업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추후 넥슨 입사 지원 시 가산점 혜택도 부여 받는다.

한편, 같은 기간 동안 넥슨지티에서도 프로그래밍 분야 여름방학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동일한 전형 과정으로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넥슨 권도영 인재문화팀장은 “인턴십은 취업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이 본인의 적성을 찾고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게임 콘텐츠와 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의 여름방학 및 하반기 인턴사원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